강화 구제역 확산속도 빨라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 발령


4월8일 인천 강화도에서 발생한 구제역 확산속도가 빨라지고있다.

이에 따라 농림수산식품부는 구제역 위기경보 단계를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시키고,
구제역 조기 차단을 위해서 발생지역에 가축 및 차량, 사람 등의 출입을 더욱 철저히 통제하기로 하였다.

특히, 발생농장 등 출입통제 지역에 언론,방송 취재진이 무단으로 출입하는 일이 없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농림수산식품부는 ‘10.4.10일 긴급 가축방역협의회를 개최, 인천 강화지역의 구제역 확산방지와 조기종식을 위해 예방적 살처분 범위를 현재 generic baclofen . cbd schedule does lamisil affect sperm and ritalin implanted pump. alkoholkrankheit welke arts schrijft voor baclofen false positive drug tests  반경 500m에서 3km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는 4.8일 강화지역의 한우농장에서 구제역이 발생한 이후 잇달아 의심축 신고가 접수되고 있으며, 돼지농장에서 양성으로 판명됨에 따라 주변지역에 바이러스에 확산되어 있을 것으로 판단하여 방역조치를 강화하기로 결정하였다.

※ 돼지에 구제역이 감염될 경우 소 보다 최대 3천배의 바이러스를 배출한다고 알려져 있음

다만, atarax ar ett lakemedel som kan anvandas vid angest och oro, klada eller nasselutslag. generic atarax 바이러스의 전파력, 풍향 등을 감안하여 우선 돼지농장부터 살처분하고, 서쪽에서부터 동쪽 방향으로 실시하기로 하였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