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시장에서 노인 대상 절도 피의자 검거

경주경찰서가 재래시장에서 장을 보는 나이 많은 노인들을 상대로 현금이나 금목걸이를 절취한 피의자 A씨(여, 58세)를 검거하여 구속하였다.

피의자는 ‘15. 2. 24. 13:00경 경주에 있는 한 시장에서 장을 보는 피해자에게 차를 태워주겠다고 접근하여 골목길로 유인, 소지하던 비닐봉지를 건네받아 그 안에 있던 현금을 가지고 도주하는 등

 4. 12.까지 경주, 포항, 영천에서 같은 방법으로 총 10회에 걸쳐 도합 450만원 상당을 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나이 많은 노인들에게 호의를 베풀며 접근하는 낯선 사람을 주의하도록 당부하는 한편, 드러나지 않은 범죄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여죄를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buy fluoxetine online and receive cheap fluoxetine after finding a great fluoxetine price from your online canadian pharmacy. find out fluoxetine side effects  order online at usa pharmacy! buy dapoxetine online . cheapest rates, generic dapoxetine 60mg. it is overcome to buy detect proposals of the online sale .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