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2023 미래로의 혁신도약을 위한 성과창출 워크숍 개최

공무원연금공단, 2023 미래로의 혁신도약을 위한 성과창출 워크숍 개최

[자료사진] 공무원연금공단, 2023 미래로의 혁신도약을 위한 성과창출 워크숍 개최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이하 ‘공단’)은 임원진과 1·2급 간부직원들이 참여하는 2023년 미래로의 혁신도약을 위한 성과창출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과제를 공유하고, 주요 현안과제에 대한 합리적 해결 방안 도출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였다. 또한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현 조직문화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방안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황서종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은 공단사업의 미래에 대한 발전 방향을 논의하고 고객에게 경영혁신으로 한 발 더 나아가야하는 공공기관으로서의 고민을 담는 시간이었으며, 오늘의 토론과 이야기들 그리고 고민들이 업무에 스며들어 혁신적인 성과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한해 △지속가능하고 안정적인 공무원연금 운영을 위한 연금제도 개선 △기금의 안정적 수익실현 및 성과중심의 자산 운용 강화 △공무상 재해보상 예방·재활사업의 강화 △전·현직공무원의 종합복지 서비스 확대 △공단의 사회적 책임 확산 및 윤리경영 내재화를 중점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kitv/김정혁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