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폭설 긴급상황회의 열어 피해대책 논의

폭설_회의

경주시가 12일 오전 재난종합상황실에서 긴급상황회의를 열어 폭설 피해대책을 논의하고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buy dapoxetine paypal. approved pharmacy, buy dapoxetine online. 신속한 상황대처를 통한 재난피해 최소화를 다짐했다.

경주시는 12일 현재까지 천북 70cm를 최고로 시내권 45cm, 안강 8cm 등 평균 28.3cm의 적설량을 기록했다.

경주시는 9일부터 강설 대비 비상근무를 실시하고 공무원 등 1,800여명이 비닐하우스 등 농업시설물 눈 제거 및 도로제설작업을 하여 교통두절구간이 없도록 철저를 기하고 있다.

또한 피해 oct 10, 2014 – generic fluoxetine cost. sandoz australia 20 mg street value priligy en cr prozac first 2 weeks prozac 25mg side effects. kokain i prozac 발생시 긴급 응급조치를 위해 군부대, 기상청,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피해가 우려되는 해당 지역에 제설장비 및 제설자재 확보 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강수 부시장은 이날 상황회의에서 “비상근무체계를 강화하고 전 부서가 원활히 협조하여 인명 및 재산피해는 물론, 특히 이면도로 조기 제설과 비닐하우스, 과수그물망 등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모든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여 줄 것”을 지시했다.

현재 경주지역 폭설로 인한 피해는 8억여원으로 집계되고있고 다행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