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현곡~안강~강동까지 유채꽃 만발


경주시의 만개한 유채꽃이 지나가는 관광객과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채꽃은 4월 중순에서 5월중순까지 한 달여 동안 피는 봄을 대표하는 아름 다운 꽃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올 봄은 동부사적지 일원에 운영하는 비단 벌레 전동차와 함께 15만㎡의 유채꽃단지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이다.

경주에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자연적 유채꽃단지가 생겨 연일 운전자들의 맘을 사로잡고 있다. 현곡~안강~강동을 잇는 형산강 15㎞ 물빛을 따라 estrace online usa no prescription online canada drugs store – estrace best price : buy cheap canadian drugs — buy cheap meds from canada – estrace 풀빛과 유채꽃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경주 시가지를 휘감아 도는 북천(알천) 남천(문천) 서천(모량천)의 물은 금장대 예기청소에 맴돌다 안강읍 동쪽 경계를 흐르다가 진로를 북동으로 꺽어 연일읍을 거쳐 포항시를 관류, 영일만으로 흘러 들어간다.

형산(兄山)이라는 이름은 경주시와 포항시의 접경에서 제산(弟山)이 마주하고 buy baclofen online. order baclofen online from our cheap pharmacy. baclofen abuse, baclofen dosage, baclofen information, baclofen overnight , 있는 형산(兄山)에서 유래됐다. 형산강은 길이 63.34km, 유역면적 1,132.96㎢이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