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 경주국민체육센터 22일부터 재개장

자유수영·헬스에 국한, 발열체크·출입명부 작성, 방역·소독 등 방역지침 준수

2. 경주시시설관리공단, 경주국민체육센터 22일부터 재개장 (1)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비수도권 방역조치 조정 결정에 따라 지난해 12월부터 휴장했던 경주국민체육센터를 22일부로 재개장한다고 밝혔다.

다만 이번 재개장으로 국민체육센터에서 이용가능한 종목은 일일 자유수영과 일일 헬스 등 두 종목으로 국한하며, 지자체의 방역지침에 따라 수용인원을 50% 이하로 제한한다.

이로 인한 동시이용 가능한 인원은 수영장은 최대 60명, 헬스장은 15명이며, 발열체크 및 출입자 명부 작성, 마스크 필수 착용, 주기적인 시설 환기와 소독 등 방역 조치를 철저하게 준수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수영과 아쿠아로빅, 에어로빅, 벨리댄스 등 강습반은 여전히 이용이 불가하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재개장에 앞서 국민체육센터 내외부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실시했고 방역수칙 게시, 코로나19 유증상자 발생을 대비한 직원교육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김기열 이사장은 “길어지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이용객들의 코로나 블루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경주국민체육센터를 개장한다.”라며,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체육시설 이용 시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안전을 위하여 직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kitv/김정혁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