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 여름시즌 특별 공연


신라밀레니엄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 가족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야간 특별공연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의 상설 공연 이외에 매일 밤 시원한 수상 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신분의 차이로 인해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신라 여왕의 애절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무용과 음악, 조명이 어우러진 창작 무용극으로 꾸민 ‘신라의 밤’은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한 새로운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00억원이 투입된 국내 최초 대규모 수상, 지상 멀티 공연장에서 60여명의 출연진이 펼치는 신라 화랑 미시랑의 스펙터클 영웅 서사극 ‘천궤의 비밀’은 대형 전투선 침몰과 수상전투 장면에서 재현되는 불바다, 화려한 폭죽, 12m 높이의 성곽 개폐 등의 특수효과 및 첨단 무대장치가 총동원된 야간 공연으로 새롭게 꾸며져 한 여름밤 경주 보문단지 관광의 명소가 되고 있다.

관람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공연 중간 선물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름시즌 동안 파크를 찾는 어린이를 위해서 ‘신라 역사 퀴즈왕 선발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린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입장 시 나누어 주는 신라 역사 퀴즈 문제지에 답을 적어 제출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소속 학교로 상패와 상품을 보내주는 ‘신라 역사 퀴즈왕 선발 이벤트’는 방학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보다 쉽게 신라 역사를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특별 이벤트 행사와 관련하여 신라밀레니엄파크 관계자는 “저녁시간 특별히 즐길만한 문화가 없는 경주 보문단지의 관광객들이 시원한 공연장에서 환상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고 어린이에게는 재미있는 체험학습 활동이 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kitv.kr 서경규/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