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합창단 신규단원 모집
청소년 오케스트라 18일까지 접수, 21일 오디션, 15명 선발
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청소년 합창단이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청소년 오케스트라 모집 분야는 현악기, 관악기, 금관악기, 타악기 등으로 모집 인원은 15명이다.
지원 대상은 경주에 주소를 둔 11세 이상 청소년으로 음악적 기본소양과 연주실력을 갖추고 성실히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접수는 청소년수련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ju3130@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8일까지다.
오디션은 오는 21일 오후 3시 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실시되며 자유곡 및 초견곡 실기와 면접을 치러야 한다.
최종 합격자 공고는 오는 24일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한다.
이어 청소년 합창단은 10세 이상 청소년으로 음악적 기본소양과 노래 실력을 갖추고 연습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다면 응시 가능하다.
접수는 청소년수련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ju3130@korea.kr)로 제출하면 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1일까지다.
오디션은 이달 14일 오후 3시 청소년수련관 회의실에서 가창 실기및 면접을 거쳐 최종 15명 내외로 선발한다.
최종 합격자 공고는 오는 17일 경주시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한다.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청소년 합창단 모집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경주시 아동청소년과 청소년활동팀(054-779-6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청소년 오케스트라와 청소년 합창단 정기연습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 1부 : 제4회 경주시 청소년 합창단 정기연주회 모습
kitv/김정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