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건설현장 방문

총사업비 413억 원 투입, 연면적 12,365㎡ 규모로 현재 공정율 20%

1.최양식 경주시장,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본사사옥 신축공사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1.최양식 경주시장, 한국환경공단 본사사옥 건설현장에서 관계자들로부터 공사현황을 보고 받고 있다. (1)

최양식 경주시장이 이른 새벽 서악동에 위치한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본사사옥 공사 현장을 방문했다.

22일 시 간부 공무원 및 이종인 원자력환경공단 이사장, 시공사 관계자 등과 함께 건설현장을 둘러보고 추진현황을 청취하며 공사에 애로사항은 없는지 등 꼼꼼하게 현장을 챙기면서 특히 여름 우기대비 등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무더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내년 6월 준공에 차질이 없도록 철저한 품질관리로 완벽한 시공을 주문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본사사옥은 총사업비 413억 원을 투입하여 지하 1층, 지상 1층, 연면적 12,365㎡ 규모로 2015.11월 착공하여 내년 6월 준공목표로 현재 20%의 공정율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시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본사사옥이 준공되면 중저준위 방폐장 2단계 건설 및 운영은 물론 한수원 본사 이전 등 경주가 동해안의 원전 클러스터 중심도시로 부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