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계림고등학교 급식소 및 다목적강당 화랑관 준공


교육환경개선으로 교육하기 좋은 도시, 살기 좋은 도시를 조성하기 위한 경주시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

지난 달에 선덕여고 급식소 및 다목적 강당인 만송관이 준공된 데 이어 계림고등학교 dapoxetine 30mg price in delhi . dapoxetine nz pdf lamisil once 4 g substitute of dapoxetine tablets dapoxetine belgique. where to order dapoxetine revenue  급식소 및 다목적 강당 화랑관이 12월 17일 개관한다.

이번에 개관하는 화랑관은 전체사업비 31억 5천 9백만원중 경주시가 4억8천만원을 지원하였으며, 전교생을 한번에 모두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다양한 체육 문화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학생들의 수업 환경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시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10개교(초등학교 3개소,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6개소 등)의 다목적강당 건립에 32억 7천만원을 대응투자 하여, 4개소가 준공하여 그 결실을 보고 있으며, 향후 cheapest prices pharmacy. dapoxetine sale . instant shipping, buy dapoxetine online. 6개교가 준공예정이다.

2014년도에도 3개교에 연차적으로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경주시는 다목적 강당이 없어 큰 불편을 겪고 있는 학교에 강당 건립을 지원함으로써 학생들이 쾌적한 estradiol 7000 estradiol injection zydus estradiol 222 generic estradiol vs estradiol level 32. order estradiol valerate online cream for sale buy generic estrace 환경에서 체육, 문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주민들에게 개방하여 생활체육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경주시는 2011년부터 『경주시 다목적 강당(체육관) 대응투자 지원기준』을 정하고
투자 필요성과 방향을 면밀히 검토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우선 순위를 정하여 다목적강당 건립에 투자를 하고 있다.

아울러 경주시는 지역 학생들의 학습 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으로
학습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2010년「경주시 교육경비보조에 관한 조례」를 개정,
전전년도 시세액의 3%로 되어 있던 교육경비 보조 기준액을 5%로 상향 조정하여 2010년의 21억원에서 2011년 45억원, 2012년 50억원,2013년도에는 65억원으로 확대지원하고 있으며,

각 학교별 학교 시설개선과 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학생들이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과 수준 높은 교육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시의 교육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