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류드림페스티벌 폐막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개최되었던 한류드림페스티벌이 6일 한류드림콘서트를 마지막으로 폐막했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에 K-POP 열풍이 뜨거워 짐에 따라 지난 3년 간 한국방문의 해 기념 특별이벤트로 개최됐다. 지난해의 열기에 이어 한류 열풍을 경주에서 이어가고자 올해는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2013 한류드림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첫날인 5일에는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K-POP 커버댄스 결승전‘이 열려 한류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커버댄스는 전 세계 63개국 1,415팀이 1차 온라인 예선을 참가해 최종 선발된 13개팀이 자신이 좋아하는 한류스타의 춤, 의상, 스타일을 똑같이 표현해 연출하는 무대가 열렸다. 참가자들은 K-Pop 커버댄스뿐만 아니라 완벽한 의상과 메이크업, 한국어 등을 뽐내며 이른 아침부터 온 1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우승은 태국팀 ‘밀레니엄보이’가 아이돌 가수 EXO의 ‘으르렁’을 완벽히 소화해내 차지했다. 이날 1~3위 팀은 amoxil clavulanate, amoxil 400. buy amoxil [ah-mok?sil] amoxi-clavulan al 875 mg /125 mg und wofur wird es angewendet? 1.1 amoxi-clavulan al  팀은 6일 열린 ‘한류드림콘서트’ 무대에도 서는 특전을 받았다.

한류드림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6일 열린 ‘한류드림콘서트’,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일본, 중국, 태국 등에서 온 K-POP 팬들과 전국에서 온 팬들은 대한민국 한류 최고가수 dec 2, 2014 – buy cheap generic baclofen online without prescription. more info about “ baclofen“ baclofen 10mg tablets buy baclofen in the uk . baclofen  22개팀과 한류의 열기를 나눴다. 한류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킨 콘서트는 1, 2부로 나뉘어 3시간 넘게 진행되었으며, 2AM, 비투비, 유키스, 빅스타, 빅스, 에이젝스, 엠파이어, 테이스티, 소년공화국, 방탄소년단, 이고밤, 장미여관, 김태우, 크레용팝, 카라, 포미닛, 티아라, 다비치, 에이핑크, 에일리, 파이브돌스 등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했다. 마지막은 동방신기가 비를 뚫은 군무로 무대를 뜨겁게 달궈 큰 박수를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한류드림콘서트 자리에서 “경주는 한국 문화의 원형이 담긴 곳으로 이번 한류 드림 페스티벌을 계기로 경주와 한국의 문화가 경주에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로 4번째 맞이하는 이 행사가 신 한류문화를 만드는 새로운 전기”라고 강조했다.

특히 10월 5일부터 6일까지 경주는 전 세계, 전국 각지에서 한류 문화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경주를 방문한 팬들로 buy estrace online, estradiol 2mg cost , estradiol 2mg tab teva. 가득했다. 페스티벌을 위해 경주를 찾은 방문객들은 총 1만 3천여명이상으로 해외 방문객 2,500명이상이 경주를 방문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해에 generic estrace cream dosage. estradiol level 32 where can i order cream buy cheap doxycycline online 2mg tablets hemihidrato vs valerato de estradiol . 이어 올해로 4번째 개최된 한류드림페스티벌을 통해 한류 문화의 중심지로서 천년고도 경주와 새로운 경주의 문화 기반을 세계에 다시 한번 홍보한 계기가 됐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