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찾아가는 쉐프”행복을 비벼요!!


영천시(시장 김영석)에서는 2013년 3월 21일(목) 명품건강마을 만들기 대상인 임고면 사1리 마을회관에서 주민과 자원봉사자 등 40여명이 함께하는 맛있고 행복한 요리교실을 열었다.

영천시(시장 김영석)에서는 2013년 lioresal 10 mg, buy cheap baclofen, baclofen tablets, purchase baclofen , lioresal mg, buy baclofen online, baclofen mg. 3월 21일(목) 명품건강마을 만들기 대상인 임고면 사1리 마을회관에서 주민과 자원봉사자 등 40여명이 함께하는 맛있고 행복한 요리교실을 열었다.

이번 요리교실은 평소 교통이 불편하여 장보기가 어렵고 주민 대부분이 독거노인과 노인부부로 구성되어 있어 제대로 된 요리를 하거나 먹기가 힘든다는 사정을 듣고 요리 자원봉사자와 주민들이 먹고 싶은 feb 10, 2014 – order estrace cod estrace without prescription overnight shipping estrace no physicisn consult buy estrace on line where to get estrace online  음식을 정해 같이 준비하고 만들어 따뜻한 밥상을 함께하게 됐다.

메뉴는 불고기 야채 비빕밥과 두부된장국으로 마련하여 칼로리는 낮고 영양은 듬뿍갖춘 밥상을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가 됐다.

주민 조분선씨는 “우리 입맛에 맞는 맛있는 음식을 마을 사람들과 함께 먹으니 행복하고 이웃간의 정도 한결 두터워지는 것 같다” 고 했다.

영천시보건소에서는 전국 253개 보건소 중 16개 보건소 시범사업인 “지역사회 참여형 건강증진 모형 개발”을 위해 2012년부터 2015년까지 임고면 3개 마을(황강리, 평천3리, 사1리)을 대상으로 앞으로도 마을 주민 요구에 의한 다양한 사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kitv.kr 안치우/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