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농업기술센터 강소농 역량강화 교육 시행
경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태현)에서는 한․미 FTA 등 농산물 개방화로 인한 지역농업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작지만 강한 농업(이하 강소농)을 육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농업기술센터는 1차 “강소농 비즈니스 역량강화” 교육을 지난 5월 3일에 농어민회관 대연수관에서 120여명의 농업인을 참석시켜 시행을 하였으며, 이날 교육은 소득 10%향상을 위한 농가 의식의 변화와 경영진단 및 실천계획을 수립하는 전략을 세우는 방법을 교육했다.
교육을 수강한 대부분의 농업인들은 평소 재배기술 교육을 수강하였으나 이번 역량강화 교육을 통해서 농업에서도 경영분야가 중요할 뿐만 buy estrace online . link to the pharmacy , prices, description sudden onset of this study in 1990-92., estrace online pills, how to buy estrace . availability rx 아니라 체계적으로 자신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계획을 잘 세운다면 충분히 소득을 좀 더 올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이러한 교육을 order viagra online with huge discount. multiple benefits include free shipping, reorder discounts, bonus pills and your satisfaction guarantee! … 바탕으로 올해 7월경에 다시 한번 2차 심화교육을 통해서 소득 증대를 통한 강소농업인 육성에 앞장서 나갈 것을 계획하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