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2년 봄 학위수여식 개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는 20일(월) 11시 교내 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2012년 봄 학위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1,569명, 석사 24명, 불교문화대학원 sex buy cialis generic ukfake and satisfaction and woman. but these drugs could 지도자과정 18명, 사회과학대학원 GEL과정 27명, 산업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27명 등 총 1,665명이 졸업했다.
영예의 전체 수석졸업은 정재성(일어일문학과) 졸업생이 차지하였으며, 이사장 공로상은 김용민 총학생회장, 총장 공로상은 안현진(사회체육학과), 이윤희(불교문화대학원), 류명성(사회과학대학원), 이정모(산업경영대학원 AMP과정) 졸업생 등이 받았다.
김희옥 동국대학교 총장은 졸업생들에게 “첫째, 시대와 미래를 도전하면서 개척하는 역사적 존재라는 점을 항시 생각하는 동국인, 둘째, 지혜로운 인격을 갖추고 자비와 헌신을 실천하는 자랑스러운 동국인, 셋째, 새로운 변화에 과감히 도전하는 모험 정신을 가진 동국인이 되어 달라”고 주문했다.
동국대학교 이사장 정련 큰스님은 치사에서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성장한 여러분은 도덕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에 봉사하여 존경받는 baclofen 10 mg cost . buy baclofen online canada. cost baclofen pump. baclofen grocery coupons. buy baclofen in auckland. price of baclofen . how to buy 사회인이 되어 달라”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이연택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은 축사에서 “여러분 뒤에는 106년 역사의 모교와 23만의 동문이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개인적인 성취와 더불어 우리의 모교 동국을 자랑스럽게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