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경주소방서(서장 이태형)는 9일 경주소방서 1층 대회의실에서 박병훈 경상북도의원, 경주시 기관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주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오수도(남, 58세)전임회장의 이임식과 박순봉(남, 50세) 신임회장의 취임식, 격려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임한 오수도 회장은 1985년 임용되어 27여년 동안 의용소방대원으로 재직하면서 2011년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수상할 만큼 남다른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와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가 크다.
오수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각종 사건사고가 많았는데 밤낮을 가리지 않고 그때마다 많은 일을 수행해준 의용소방대원의 노고를 잊지 않고 있다”면서 비록 몸은 떠나지만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buy cheap atarax at toronto drugstore. best propositions for you. 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이든 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경주시 의용소방대 연합회를 이끌게 된 박순봉 회장은 1994년 임용되어 화재 등 top quality medications. buy dapoxetine europe . online drugstore, buy dapoxetine online. 각종 재난현장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숨은 봉사자로서, 이날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점이 많지만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감을 갖고 지역사회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안전지킴이로서의 역할에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www.kitv.kr 이재동/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