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치보철 경주시 치과의사회와 함께 취약계층 무료보철사업 실시


경주시치과의사회 회장 안창영(동산치과 원장)은 2011년 한해동안 관내 취약계층노인 20명에 대해 무료로 의치보철사업을 지원키로 했다.

무료의치보철사업은 의치가 필요하나 경제적 이유로 이를 buy lioresal online after comparing prices. order baclofen without a prescription. how much does lioresal cost?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국민기초생활수급 노인을 대상으로 의치 장착을 통해 구강기능회복에 기여하게 된다. 경주시 보건소는 2002년부터 치과의사회와 연계하여 의치보철사업을 시술 의뢰하여 왔다.

하지만 자체 예산으로는 경주시 노령인구 증가로 인해 아직도 많은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수혜를 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래서 올해는 경주시 치과의사회의 자체예산 3천9백만원 정도를 별도 마련하여 어르신 20명에 대해 추가로 지원하고자 한다.

경주시 치과의사회는 어르신 무료의치보철시술 뿐만 아니라, 매년 특수학교 무료진료사업 및 44개 초등학교 건치아동 선발에 대한 후원 등 서로 나눔의 사랑을 끊임없이 몸소 실천하는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왔다.

특히 top quality medications. buy cheap prednisone no prescription . express delivery, prednisone generic name brand name. 치과의사회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이하여 구강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며, 저소득층 노인의 구강기능회복을 통한 행복한 노년생활영위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의치보철 지원 취지를 밝혔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