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월성원자력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이용태)는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11일 인근지역의 아동센터 어린이 120여명을 초청해 원자력 공원에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월성원자력이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어울림 행사는 1부 공연행사 및 레크리에이션, 2부 명랑운동회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공연에서는 어린이들이 cheapest estrace online – buy without prescription estrace (synonyms: estradiol )>>>>: http://seacrhall.net/eng/estrace buying estrace 2 mg? estrace cheapest  좋아하는 비보이 공연과 마술, 변검 공연이 펼쳐져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점심 식사 후 열린 2부에서는 협동열차, 2인 3각 경기, 댄스경기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친구들과 함께 뛰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양남지역아동센터에 다니고 있는 이모 어린이는 “전날 까지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화창한 햇살 아래서 재미있는 마술, 변검 공연도 보고,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며 게임을 하니 무척 재미있었다”며 “기억에 남는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월성원자력 김관열 대외협력실장은 “지역의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뛰어 노는 것을 보니 무척 기쁘다”며 “월성원자력은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baclofen cost without insurance how to get baclofen fast how can one sep 10, 2014 – buy baclofen online – order generic baclofen · where to buy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