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경주엑스포, 예매 첫날 2만장 팔려


세계 40여 개국이 참여하는 지구촌 문화박람회 ‘2011경주세계문화엑스포’(8월12일~10월10일)의 입장권 예매 첫날, 전국에서 2만여 장이 팔리며 올해 엑스포 성공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2011경주세계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2일 오전 대구 소재 농협 경북지역본부에서 ‘입장권 예매 개시 이벤트’를 개최하고, 예매권 판매에 들어갔다.

이날 농협 경북지역본부에서 열린 이벤트에는 4 days ago – buy baclofen online, baclofen 10 mg tabletten, baclofen dosage 10 mg. many can you take safely to stop is baclofen generic for soma 경주엑스포 조직위원장인 김관용 경북도지사, 이상효 경북도의회 의장, 최양식 경주시장, 이영우 경북도교육감, 김유태 농협 경북지역본부장 등 경북.대구지역 주요 기관단체장과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엑스포에 대한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식전행사로는 가야금, 해금, 태평소 연주자로 구성된 퓨전국악밴드 ‘타령’이 전통국악을 편곡해 섬세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행사장 분위기를 띄우며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공식행사에서는 조직위와 농협 경북지역본부가 공식후원은행 조인식을 갖고, 김유태 농협 경북지역본부장이 김관용 경주엑스포 조직위원장에게 후원금 6억 buy generic baclofen online! without prescription needed. fast & free worldwide shipping. brand & generic meds! safe & secure ordering of baclofen 원을 전달했다.

이어 홍보영상물을 통해 2011경주엑스포를 상세히 소개하고, 이벤트 참석자들이 ‘경주엑스포 성공 기원’ 터치버튼을 누르자 무대 옆에서 ‘2011경주엑스포 입장권 예매 개시’를 알리는 입장권 형상의 대형 현수막이 불꽃과 함께 위로 올라오는 축하 propecia buy propecia online 세리머니가 펼쳐졌다.

이날 전국 5천500여 개의 농협 전 지점도 경주엑스포 예매권 판매에 동시 돌입했다.

조직위는 이어 농협을 방문한 고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2011경주엑스포를 홍보하고, 기념품을 나눠주며 입장권 판촉행사를 가졌다.

김관용 조직위원장은 이날 이벤트에서 “올해 제6회 경주엑스포를 ‘국보급 문화축제’로 명품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입장요금 열배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문화축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입장권 첫 구매고객인 이정현(38.대구.주부) 씨는 “1998년 첫 엑스포 때부터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방문했는데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유익한 행사”라며 “예매하면 할인율이 크고 이벤트도 있다고 해서 예매 첫날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첫 대량구매 고객인 이정환(59.서울.여행업) 씨는 “2007년 엑스포를 포함한 경주 패키지여행 상품을 판매했는데 반응이 아주 좋았다”면서 “올해는 엑스포, KTX, 육상대회와 연계한 상품을 다양하게 개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