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 취임 축하 화분 나눔으로 승화
지역의 대학 총장 취임식의 축하 화분이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위한 나눔의 꽃을 피우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는 지난 4일(금) 경주캠퍼스 총장 취임 축하 화분에 대한 경매 행사를 백주년기념관 3층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는 김영종 총장이 학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뜻에서 마련된 것으로, 지난 달 23일 취임식을 갖고 경주캠퍼스 총장으로 취임한 김영종 총장 취임 축하를 위해 각지에서 보내온 top quality medications. street price zoloft 100mg . free delivery, buy zoloft withour prescription. 화분 120여점을 교직원, 동문과 시민들에게 경매를 통하여 판매하고 그 수익금 전액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탁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 화분 경매 행사는 교직원, 동문 및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220만원의 장학금이 모금되었다. 금요일마다 개최되는 평생교육원 가요교실에 왔다 이 행사에 참여한 하명숙 씨는“이렇게 좋은 난과 화분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서 반갑고, 특히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사용된다니 더 기분이 좋다”며 동료 수강생들과 함께 2~3개씩 화분을 구입하기도 하였다.
김영종 총장은 “취임식에 buy baclofen online uk . muscle relaxant university pennsylvania raloxifene 30 mg does make you feel good pregnant. intrathecal and fibromialgia lioresal 보내주신 여러분들의 뜻에 감사드리고, 그 뜻을 더욱 소중히 키워 학생들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대학을 발전시키겠다는 뜻에서 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특히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ww.kitv.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