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보건소 무료의치보철 지원사업 실시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미경)는 2월 22일부터 ~ 23까지 2회에 걸쳐 취약계층 노인 무료의치사업 대상자 선정을 위한 검진 및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의치보철사업은 만 65세이상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 노인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사업으로 의치가 필요하나 dapoxetine price australia dapoxetine by mail order buy dapoxetine online now no prescription dapoxetine buy dapoxetine miami usa dapoxetine by mail 경제적 이유로 구강기능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는 취약계층 노인 130명에게 무료 의치를 보급하게 된다. 이는 경상북도 내에서 가장 많은 사업량으로 사업비 1억 7천여만원이 투입된다.

무료의치보철 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은 각 읍・면・동 사회복지담당자 및 방문보건관리자를 통해 보건소에서 1차 선정 후 경주시 치과의사회와 연계하여 시술하게 된다. 경주시 치과의사회 안창영 회장의 특강인 ‘의치보철사업의취지, 의치장착 후 적응 및 사후관리, 의치관리요령’등으로 구강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보건소를 통해 배울 수 있다.

경주시 보건소는 사업이 원활히 이루어 질수 있도록 사업대상자 선정에 신중을 기함과 동시에 무료 의치사업으로 경주시 취약계층 노인들의 21 jul 2012 … buy viagra 3. fda approved pharmacy. worldwide delivery (1-3 days). order the 건강한 노년생활에 활력을 주고자 한다.

www.kitv.kr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