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교 고속버스 추락사고 경주시의 빠른대응


경주시는 7.3(토) 13:19분에 제2경인 고속도로 영종IC 고속도로 상에서 발생한 버스 추락사고에 사망7명 부상4명이 경주시민임이 파악됨에 따라

시장이 직접 출근을 하여 관련부서 간부공무원들 비상소집하여 시청에 종합상황실을 설치하고, 간부공무원으로 하여금 사망자 자택을 방문하여 유가족들을 위로토록 하였다.

이에 부시장을 단장으로 하는 사고 지원반을 인천 현지에 급파하여 사태수습 및 유가족을 지원 하도록 하는 등 사태수습에 발 빠르게 대응하였다.

앞으로 경주시에서는 장례나 부상자 보호에 불편함이 없도록 유가족들과 협의하여 행정적 지원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천마고속버스 추락사고로 안타까운 buy estrace (estradiol) without prescription purchase prescription medications online. tags: estrace price usa, order generic estrace (estradiol) 2 mg, 1 mg,  사연도 많았다.

경주대학교 임찬호교수 일가족 5명이 싱가포르로 떠나려 인천공항으로 가던 중 임교수를 비롯 부인과 아들,딸 등 4명이 참변을 당했고 8살인 아들 한명만 부상을 입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있다.

또한 외손자 돌잔치에 참석하러 인천으로 가던 안강에 사는 설해용씨 등 딸이 사망을 하였고 purchase discount medication! dapoxetine tablets price india. official drugstore , buy dapoxetine hcl. 부인과 손자는 중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 치료중에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