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읍 체육회, 영천시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금호읍체육회(회장 김흥국)는 20일 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장학기금 기탁을 위해 시청을 방문한 김흥국 회장은 “우리시가 미래에 더욱 발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역인재가 많이 배출되고 이름난 교육도시가 되도록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해 우리 체육회에서도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고 here you can buy baclofen online in canada, in usa, in america, in uk , in london, in u.s 전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이어지는 시민들의 장학기금 기탁에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weight gain generic zoloft . instant shipping, order zoloft online now. 정말로 고맙고 감사를 드린다. 시민들의 정성으로 모아진 장학기금을 우수인재양성과 지역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 항상 시민들이 지역교육발전에 더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기를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지난 2002년 설립된 재단법인 영천시장학회는 2016년까지 100억원 기금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