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볼링협회 볼링 꿈나무 및 결손가정 선수돕기 일일호프


경주시볼링협회(회장 최선영)가 지난27일 경주소재 아리조나 레스토랑에서 볼링 꿈나무 및 결손가정 선수 돕기 일일호프 행사를 개최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는 열악한 환경속에서 운동을 하는 선수들을 위해 경주시볼링협회 창단이래
처음으로 갖는 의미있는 행사이기도 하다.

볼링협회 최선영 회장은”어려운 볼링협회 재정형편 때문에 많은 지원을 해주지 못해
가슴이 아팠는데 이번계기로 선수들에게 조그마한 힘이 되어줄 수있어 기쁘며 참석하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볼링 꿈나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원을 약속하였다.

경주시볼링협에 소속 선수들은 각자 개인들의 기량이 뛰어나 모든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있다.

경주대학교4학년에 재학중인 송창현선수는 어려운 baclofen buy canada. which uk site to buy baclofen . buying baclofen online uk. generic baclofen cheap canada. cheap baclofen uk. baclofen cialis cost per pill 가정환경속에서도 전국대회에서 20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재원이기도하다.

송창현 선수는 “기본목표는 실업팀에서 선수생활를 하는것이며 홀로계신 아버님께 도움을 드리고 남동생에게 힘이되어 주고 볼러 후배들에게 도움을 online canadian pharmacy store! buy prednisone online . online drugstore, generic prednisone cost. 주는게 꿈”이라고 말했다.

www.kitv.kr 김하진/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