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북면,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우수부서 선정

천북면,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우수부서 선정

1. 천북면 행정복지센터가 2023년 경주시 성과관리 평가 읍면 부문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경주시 천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가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평가 읍·면 부문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경주시 성과관리」 제도는 매년 시정 주요 시책 및 정부 시책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 부서를 선정하고 있다.

천북면의 이번 수상은 ‘행복하고 안전한 천북면 조성’을 목표로 2023년 한 해 동안 천북면 직원과 면민이 하나가 돼 이룩한 결과물이다.

천북면은 주민숙원사업을 조기에 발주해 집행하고 마을 벽화 그리기 및 꽃 가꾸기 사업을 통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활성화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천북면 자생단체 릴레이 선언 및 이장협의회의 APEC 서명 부스 운영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철우 천북면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천북면 직원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역할을 잘 수행했고 특히 이장협의회를 비롯한 자생단체와 주민분들의 자발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올 한 해도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사진 1부 : 천북면 행정복지센터 전경.

kitv/김정혁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