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읍, 제28회 안강읍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안강읍, 제28회 안강읍민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2-1. 지난 8일 안강읍 체육회에서 제28회 안강읍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시 안강읍 체육회(회장 이성우)는 지난 8일 안강운동장에서 주민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안강읍민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했던 체육대회를 4년 만에 다시 개최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읍민들의 큰 관심 속에 주낙영 경주시장, 이철우 시의장, 최병준 도의원 및 시의원들이 참석해 읍민의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는 ‘화합하는 읍민 살기 좋은 안강’이라는 슬로건으로 1부에서는 안강읍 46개 리별 입장식을 시작으로 사물놀이, 난타 등의 식전공연으로 흥을 돋우었다.

이후에는 400m 계주, 윷놀이와 2부로 인기 연예인 축하무대와 시상식인 한마음 축제가 이어졌다.

이성우 체육회장은 “금번 읍민 체육대회를 계기로 2만 3천 읍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계기가 돼 지역 발전에 디딤돌이 됐으면 한다”며 “원활한 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되는 읍민체육대회로 어느 때보다 뜻깊은 만남을 통해 화합을 다지고 끈끈한 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kitv/김정혁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