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 구조대원, Try mix 100m 잠수 성공

1428569539107

경주소방서에 근무하는 구조대원 2명이 Try mix 100m 잠수에 성공했다.

기존의 잠수장비는 하나의 탱크에 산소21%, 질소 79%의 압축가스를 주입하여 질소마취·산소중독의 우려가 있으며, 30m정도까지 잠수가 가능하다. 그러나 두 개의 탱크에 산소와 질소의 비율을 낮추고 헬륨을 섞는 트라이믹스(Try mix) 기법을 활용하면 cheapest prices pharmacy. walmart generic zoloft price . top offering, weight loss on generic zoloft . 잠수병의 위험을 낮추고 더욱 깊은 잠수가 가능하다.

경주소방서 구조대원 김성주 소방장과 김대영 소방교는 지난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필리핀 세부 보홀섬에서 트라이 믹스 기법을 활용하여 100m 잠수에 성공했다.

심해 잠수는 21년 경력의 김성주 구조대원에게도 위험하고 힘든 훈련이었기 때문에 첫 날에는 50m 잠수에 그쳤으나, 매일 잠수 깊이를 늘려가며 마지막 날에는 100m까지 잠수하는데 성공했다.

김성주 구조대원은 “세월호 참사에서 보듯 buy baclofen online, lioresal intratecal price , baclofen generic price . 수난사고가 대형화되면서 심해 잠수 기술이 절실한 상황이다.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소방관이 되겠다.”며 도전 후기를 밝혔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