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동시 조합장선거 과열양상 경주지역조합장선거 돈봉투매수 적발

경주선관위, 돈으로 조합원 매수한 후보자측근 고발

돈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가 오는 3월 11일 실시하는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선거운동기간(2. 26. ~ 3. 10.) 첫날인 2015. 2. 26.(목) 오전경 모 조합장선거 A후보자의 측근인 B씨가 조합원 C씨의 자택을 방문하여 선거운동을 부탁하면서 현금 50만원을 제공한 행위를 적발하고 2015. 2. 27.(금) 대구지검 경주지청에 고발 조치했다고 밝혔다.

B씨는 C씨에게 만나자고 사전연락한 후 C씨의 자택을 방문, 거실 쇼파에 앉아 A후보자의 선거 기호에 대해 언급하는 등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buy doxycycline 500mg . free delivery, can you buy doxycycline online. 선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동네 두 분을 형님이 책임지고 좀 해주이소.”라고 말하면서 반으로 접은 현금 뭉치를 C에게 건넨 혐의를 받고 있다. B가 C에게 제공한 5만원권 10매는 발행된 지 얼마 되지 아니한 신권으로서 일련번호가 연속적으로 부여되어 있어 그 자금의 출처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선관위의 추적을 감지한 B가 A후보자와 통화하면서 “오리발을 내밀겠다. 대책을 세워야 한다.”라고 발언하는 등 진술을 담합하는 the generic dapoxetine is manufactured by 4 companies. the information provided includes the cost of the drug and the type of drug – tablet , capsule, syrup ,  통화내용이 그대로 녹화된 B의 차량 블랙박스를 증거물로 확보하고, A후보자의 지시 내지 공모에 의한 금전 제공여부 및 다른 조합원 매수행위 등 여죄에 대해서도 엄정․신속히 수사해 줄 것을 의뢰했다.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 황만길 사무국장은 “선거일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조합장선거의 고질적인 돈 선거 관행이 재현되고 있는 바, 금품으로 유권자를 매수하는 중대 범죄행위에 대해서는 끝까지 추적하여 엄중 조치할 방침”이라고 밝히면서 공정하고 깨끗한 atarax mg, buy atarax, buy atarax online, purchase atarax online, hydroxyzine 25 mg, buy hydroxyzine, purchase hydroxyzine online. 선거를 위하여 유권자들이 적극 신고․제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