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촌한옥마을에서 펼쳐지는 설날맞이 “의기양양” 국악공연

신명나는 퓨전타악과 마당놀이등 다채로운 공연 열려

경주시와 (재)경주문화재단이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귀향객과 시민들을 위한 설날맞이 “의기양양” 국악공연을 기획한다.

이번 “의기양양” 공연은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설연휴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당일인 2월 19일(목)에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타악과 B-boy의 크로스오버 공연이 열리고, 20일(금)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마당놀이“新놀부전”이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21일(토)은 신명나는 퓨전국악으로 2015 설날맞이 “의기양양”국악공연의 막을 내린다.

또한, 관람을 위해 교촌한옥마을을 찾는 귀향객과 시민들에게는 다채로운 체험과 따뜻한 전통차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한옥마을과 어우러지는 이색공연도 관람하고 전통차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도 즐길 besides dog medicines, you are able to also make your puppy participate in other dog activities plus a change of pace. buy prozac online without a prescription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번 공연을 통해 2015년 설을 의기양양하게 맞이하길 기대해본다.

<2015년 설날맞이 “의기양양” 국악공연>은 경주의 dec 23, 2014 – generic estrace cream dosage, you can save up to 80% :: generic estrace cream dosage – 24 hours trusted online pharmacy: u.s. online  새로운 관광명소인 교촌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경주향교, 최씨고택, 월정교 등을 방문하는 모두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경주교촌한옥마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kitv@daum.net 서경규/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