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 시민과 잔잔한 사랑방 토크 가져

골드 시티, 신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나눠

2. 최시장 사랑방 정담

최양식 경주시장이 6일, ‘경주시 여행길게스트 하우스’ 에서 시민 50여명과 신라문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보따리를 풀었다.

지난해 월성동민과 함께한 buy cheap generic prednisone online without prescription and used for a variety your prescribed 5 -day regimen of 60 mg of prednisone daily is safe to , cheap  “신라문화의 재발견”에 대한 시장님 강의를 듣고 일부 시민들의 요청에 의해 자연스럽게 자리가 만들어 졌다.

최 시장은 이 자리에서 황금의 나라, 신라왕들에 대한 다양한 buy cheap baclofen from canada without prescription canada pharmacy vancouver baclofen 90 pills 25 mg. buy baclofen online cheap baclofen 60 pills 에피소드, 신라왕경의 복원이야기, 신라교역의 중추인 실크로드 이야기, 페르시아와의 교역 등 천년고도 경주의 역사, 문화를 스토리텔링 하는 시민과의 소중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장의 잔잔한 사랑방 토크 이후에는 참석한 시민들의 재능기부로 가야금 연주와 마술쇼가 이어져 한층 이야기 마당 분위기가 고조됐다.

최시장은 “앞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시민들을 직접 만나 위대한 신라의 정체성에 대하여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가질 것”이라고 했다.

또한, 함께한 모 시민은 “시장님과 이런 신라의 역사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경주와 신라를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커졌다”라고 말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