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15년도 FTA기금 과수 고품질 시설현대화사업 신청받아

영천시가 2015년 FTA기금 과수고품질 시설현대화사업의 신청을 오는 19일까지 지역농협과 능금농협을 통하여 받는다.

신청가능품목은 포도, 복숭아, 사과, 자두이며 대상과원은 2012년 3월 15일 이전에 조성된 과원으로 신청농가는 3년간 출하량의 buy prozac online from north drug store . low prices guaranteed. 80%를 농협으로 출하하는 약정을 하게 되며 사업비의 50%를 보조받게 된다.

사업내용으로는 모든 신청품목에 관수와 관정사업이 가능하고 품목별 세부사업으로 포도는 광폭비가림, 간이비가림, 품종갱신사업을 복숭아와 자두는 지주사업, 사과는 품종갱신사업과 GAP사업이 있다.

특히 전년도와 변경되는 사항으로는 사업품목에 자두가 추가되고 포도 비가림사업을 2.5m이상 넓혀서 시행하며 사과GAP사업을 도입하는 것이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내년도 사업비는 48억원으로서 자두가 사업품목에 포함되어 수혜농가를 확대하고, 포도 4 days ago – average cost of baclofen . order your prescriptions online > buy baclofen online overnight delivery – india drugstore online | pharmacists online! 광폭비가림시설로 고품질 포도생산 기반조성에 역점을 두겠으며 저농약 인증제도 폐지연도를 맞아 사과 GAP사업을 도입하여 과수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itv@daum.net 안치우/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