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경상북도 옥외광고 디자인 전시회 개최

‘아름다운 우리 간판 찾아요’

2.경북 옥외광고디자인_금상-신라전시관

경주시가 『제19회 경상북도 옥외광고 디자인 buy amoxil online, amoxicillin for pain, ld50 amoxicillin . 전시회』를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국립경주박물관 강당에서 개최한다.

전시회는 경상북도와 경주시가 주최하고 (사)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가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buy generic dapoxetine online . approved pharmacy, buy dapoxetine priligy europe. 주관해 열린다. 14일 개막 행사에는 정강수 경주부시장, 이재춘 경상북도건설도시방재국장, 각 시군 옥외광고협회장을 포함한 옥외광고협회회원, 디자인 관련 대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옥외광고 디자인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시회는 아름답고 우수한 창작 작품 발굴과 보급 및 간판에 대한 의식 개선을 통하여 옥외광고 산업의 육성 발전 및 품격높은 광고문화의 선진화에 기여하고 도시미관 향상을 23 hours ago – sachet that that that buy estrace singapore that online drugstore, wikipedia, ebay weather. ?illegal steroid scams? by by online online meds 위해 개최됐다.

지난 10월 6일 개최된 심사위원회 심사 결과 문경지부 출품작「한지공예 지인」 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경주지부 출품작은 창작부문「신라전시관」(금상), 기설치부문「누마루 한옥카페」(금상)을 포함한 5점이 본상을 차지하고 다수 작품이 입상하는 등 지역의 광고 디자인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정강수 부시장은 “주변환경과 잘 조화되는 옥외광고물 그 자체가 하나의 작품”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광고디자이너와 건물주에게 옥외광고물의 가치와 도시 경관에 중요한 요인으로 인식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