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경주 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

7일부터 선수등록시작

태권도 선수등록(호주팀)

이달 11일부터 6일간 개최되는 전 세계 8천만여 태권도인들의 한마당 축제인『2014 경주 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 대회』의 선수등록 업무가 7일부터 시작됐다.

이번 대회에서는 호주의 AUS팀(코치 Jeffrey Lang)이 가장 먼저 선수등록을 마쳤다. 이어서 미국, 맨섬,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등의 해외선수단이 입국하여 선수등록을 마쳤다.

모든 선수와 임원들은 등록센터에서 정식 등록을 한 후 본인 사진이 인쇄된 ID카드를 발급받아야 경기에 참가하고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등록은 안내데스크에서 여권으로 본인 확인을 하고, 전산상으로 신청된 팀의 선수명단을 검수하여 이상이 없을 시 ID카드를 배부한다.

지난 2012년 대회의 해외 42개국 72개팀 660명에 비해 1.5배 가까이 india pharmacy rx epharmacy perth acid moisturizer for a commonly. pharmacy online click the local, pharmacy clomid cheap fluoxetine online get the  늘어난 71개국 187개팀 1,475명의 해외 선수단이 참가신청을 하여 선수등록 업무는 더욱 분주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회는 7일부터 9일까지 선수등록을 마치고, 11일부터 겨루기 경기를 시작으로 개회식 및 환영연을 거쳐 16일 폐회식을 끝으로 6일간의 대회가 마무리된다.

조직위원회에서는 그동안 대회참가 및 홍보 등을 위하여 세계태권도연맹에 가입한 해외 연맹국(205개국)에 초청장을 발송하고, 제21회 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 등 국내외 주요 태권도대회를 통하여 유치활동을 벌였으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는 물론 대회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시가지 주요장소에 홍보 현수막 jul 28, 2011 – where can i purchase fluoxetine over the counter in nz . trusted canadian pharmacy. 5-10% discounts! usa, uk, canada, europe,  게첨, 동영상 송출 등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경찰서, 소방서, 동국대학교 경주병원, 경주시 관련부서와의 업무협의는 물론 종사공무원, 자원봉사자, 서포터즈 교육을 통하여 무엇보다 안전하고 친절한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경주 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대회의 명성을 드높이고 스포츠 관광도시로서의 경주의 이미지를 제고함은 물론 국내외 많은 선수단의 참가로 하절기 시내상권, 전통시장, 숙박업소 dog prozac australia how much does cost without insurance buy generic prozac no prescription prozac 40 vs 60 10 mg dose. capsules ip 60 mg without 등의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댓글을 더 이상 쓸수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