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학철 경주시장예비후보 무소속 출마선언
최학철 경주시장 예비후보가 8일 경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새누리당을 탈당 order online at usa pharmacy! buy dapoxetine priligy online . official drugstore , buy dapoxetine. 무소속으로 출마한다.고 밝혔다.
최학철 예비후보는 무소속 출마 배경에 대해 지금까지의 여론조사 결과가 최하위이고 새누리당 경북도당의 공천관리위원회의 경선룰대로라면 예비후보로서 경주시민에게 약속한 정책과 비전마저 알릴 womans health, buy generic estrace cream , buy estradiol 2mg tabs without prescription – bayofmanycoves.co.nz. 수 있는 기회조차 없고, 지역 당협위원장이 공공연히 최양식 시장의 재선은 안된다고 발언해 예비후보 난립을 조장하였고, 자신의 3선을 위해 4.2 공천관리위원회 결정사항을 스스로 번복하는 등 공정성과 객관성이 결여됐고 특정2인에게 공천을 주기 위해 당 조직을 활용하고 있다며 24년간 의정활동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을 경주시민에게 돌려주어야 한다고 무소속 출마를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한 최학철 예비후는 의정생활에서 얻은 교훈을 바탕으로 이번선거를 통해 사실과 증거에 충실해 지난 4년간의 실패한 정책과 행정행태를 경주시민들에게 분명하고 정확하게 알릴 것이며 어는후보가 당선되던 잘못된 행정행태는 반드시 근절되도록 개선대책도 함께 제시하고 상대방후보를 비방하거나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등의 행위는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선에 참여한 후보들에게는 현 새누리당의 경선 방식이 최양식예비후보 공천을 저지 할 수 없다며 dec 20, 2014 – shop with us for cheap estrace online medications you need without information about generic drugs from wikipedia cream estrace buy 후보들의 각자가 자신을 생각하기에 앞서 27만 경주시민을 먼저 생각해 주기를 간절히 호소해 무소속 연대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