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주요도로변 가로수 전정으로 시가지 경관 조성

가로수_전정

경주시가 주요도로변에 생육중인 가로수에 대한 수형관리와 함께 대형차량 통행에 지장을 주는 가로수 가지를 일제히 정비하기로 했다.

시는 online pharmacy arizona usa buy dapoxetine cheap. men’s health. e-check, pets, antibiotics, stop smoking. 서라벌대로외 60개노선에 벚나무등 10개 수종 39,000여본을 식재하여 현재까지 관리 중에 있으며, 이 중 주요도로변인 국도7호선(구황로 및 경포로)에 3월 말부터 4월 말일까지 은행나무 690본에 대하여 우선적으로 전정작업을 실시하기로 했다.

국도7호선은 차량 통행이 빈번한 지역으로 가로수인 은행나무들이 지하고가 낮아 특히 화물차 및 대형트럭들에 의해 가지 파손이 자주 발생하고 안전사고의 위험도 항상 존재하고 있는 장소다.

시는 이번 전정사업 시행으로 가로수 지하고를 조절하여 차량안전 운행 및 입간판 시야를 확보하여 주는 등 도로변 경관조성에 기여하기로 했다.

황영기 공원녹지과장은 “ 앞으로도 차량통행이 많은 주요 도로변에 대하여는 계속적으로 전정사업을 실시하여 경주를 통과하는 차량들의 안전 운행과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심어 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order atarax now and get free pills!!! free online medical consultations 24/7 customer care center simple online ordering system guaranteed lowest prices … 고 말했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