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기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입학식

국립경주박물관 초등학생 대상 프로그램

사진 1

국립경주박물관이 『제61기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입학식을 오는 3월 29일 오전 11시에 입학생과 학부모, 신라문화동인회(회장 김상유)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강당에서 진행했다.

 

propecia quitting purchase propecia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는 6ㆍ25 한국전쟁 직후 어려운 환경 속에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자 1954년에 문을 연 후, 올해로 제61기 입학생들을 맞이하게 됐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박물관 문화교육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제61기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수업은 ‘박물관 구석구석 탐사’, ‘남산 답사’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역사ㆍ문화와 관련된 강의, 유적 답사, 실습 등 30강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우리 전통문화와 신라역사를 체계적으로 경험하고 감상하는 체험 수업을 중심으로 초등학교 교과와 연계된 흥미로운 역사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buy generic viagra dapoxetine online fda drug approval. and educating the public about mental health and wellness, dapoxetine dosage instructions. 『경주어린이박물관학교』는 3월 2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3일 수료식이 거행된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관내 수묵당과 인근 유적지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70명의 입학생이 일 년 간의 과정에 잘 참여하여 신라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선조들의 지혜를 배워 미래의 꿈나무로 자라기를 기대한다.

kitv@daum.net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generic prednisone order . fastest shipping, prednisone generic deltasone. 서경규/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