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부사적지 봄맞이 꽃단지 조성

동부사적_꽃단지

경주시가 3월 17일부터 21까지 동부사적지 일대 및 무열왕릉, 선덕여왕릉, 오릉지구에 아름답고 다채로운 봄꽃단지를 조성한다.

시는 동부사적지를 찾는 관광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느끼고 사진촬영을 위한 장소를 제공하기 위하여 1,697㎡ 면적에 팬지 비올라 등 10종류의 can you buy baclofen without being a rx. pain relief|muscle relaxant. how to get baclofen 90 pills 25 mg from a doctor online baclofen paypal 꽃을 식재한다.

꽃단지 조성을 위해 경주시 사적공원관리사무소에서는 트렉트로 평탄작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꽃 식재단지 주변의 나무를 전정하고 설해목을 제거하는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에 식재한 꽃들은 4월초부터 5월말까지 개화하여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경주의 벚꽃과 더불어 no prescription online pharmacy female dapoxetine cheap buy dapoxetine prescription dapoxetine sales in uk no prescription dapoxetine dapoxetine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작년 10월 33만여㎡에 식재한 유채꽃도 4월이면 활짝피어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게 된다.

동부사적지 주변에는 다음달 초부터 피는 유채꽃을 비롯한 봄꽃에 이어 7월에는 연꽃, 10월에는 코스모스가 피어 연중 꽃의 향연이 이어진다.

kitv@daum.net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