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예술단 사무단원(사무장) 공개모집

원서접수기간 : 2.17(월) ~ 2.21(금) 18:00 (5일간)

대구시립예술단은 21세기 문화의 시대에 시립예술단과 함께 할 참신하고 유능한 사무단원(사무장)을 공개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이상을 취득한 후 행정 분야에서 2년 이상 실무경력을 지닌 자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이나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다. 지원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남자는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이고, 국‧공립 단체에서 징계로 해촉된 경우에는 해촉된 날로부터 공고일 기준 3년이 경과해야 한다.

응시원서는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daegu.go.kr)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2월 17일(월)부터 21일(금) 18시까지 5일간 대구시립예술단 사무실에서 방문 및 우편을 통해 buy zyban rxn247.com offers the best prices online for your prescription medication needs buy zyban. 접수받는다.

사무단원은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통해 채용이 이루어지며, 최종합격자는 2월 27일(목)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대구광역시 시립예술단 설치조례 제10조 및 제11조의 규정에 의해 대구시립예술단원으로 위촉되며, best prices for all customers! buy dapoxetine online . instant shipping, cheap dapoxetine. 시립예술단 운영규칙 및 복무규정에 의거해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대구시립예술단 (053-606-6314/6196)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