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최성환 한수원본사이전추진센터장 부임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 본사이전추진센터의 신임 센터장으로 최성환 처장이 부임 했다.
1979년 입사한 최성환 센터장은 원자력 운영과 건설분야 전문가이며 특히 2003년부터 방폐장사업분야에 근무하면서 방폐장유치 유공을 인정받아 2007년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 하기도 했다.
원자력의 해외사업 업무도 담당한 cheapest prices pharmacy. buy dapoxetine hcl online. online drugstore, dapoxetine online australia. 최성환 센터장은 2008년 중국사업팀을 시작으로 2010년부터는 UAE사업을 담당하다가 ‘13.12.31일부로 승격하여 금번 본사이전추진센터장으로 이동하게 됐다.
최성환 센터장은 부임 소감에서 본사 신사옥과 화백컨벤션센터를 적기에 건설하여 지역발전을 위한 기반을 다지고 본사 직원들의 안정적 주거공간을 위한 직원사택 건립도 차질없이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2월 하순 경 시행 예정인 본사 신사옥의 기공식도 철저히 준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공고 기계과, 방송통신대와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졸업한 최성환 top quality medications. buy zoloft 50mg . cheapest rates, generic zoloft blue pill. 센터장은 부인과 슬하에 자녀 두명을 두고 있다
한편 본사이전추진센터장으로 근무하던 김상조 센터장은 신고리 제3건설소 건설추진실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