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보건소 “10월은 손씻기 체험의 달”


경주시보건소 주민건강지원센터에서는 환절기를 맞이하여 면역력이 약한 노약자나 어린이들에게 손씻기 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달에 내소하는 라라어린이집외 14개소 아동 및 이용자 635명에게 손씻기 체험을 통하여 건강한 겨울나기에 힘쓰고 있다.

손씻기 교육은 모두 6가지 동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균이 우리를 아프게 하지 못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세균은 어디에 살까? 등 누구나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겨울철에 발생되기 쉬운 독감은 손을 통해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데 손씻기만 잘해도 70%정도 예방할 수 있다.

주민건강지원센터내 현곡보건지소에서는 현곡 어르신들에게 10월 15일부터 generic estrace cream cost . ethinyl estradiol dose 25 mcg estradiol watson 488 finasteride 5mg tablets estradiol implant australia price canada. estradiol  18일까지 4일간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할 계획이다.

주민건강지원센터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손씻기 can you purchase baclofen how long after baclofen overnight delivery baclofen bay area order cheap baclofen without a prescription non prescription  교육을 실시하고 또 어르신들에게 독감예방접종을 실시함으로서 좀더 건강한 겨울을 지날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의 779-8675)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