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주시보건소 가을철 발열성질환 감염주의령


경주시보건소에서는 9월초부터 11월에 발생이 예상되는 쯔쯔가무시증, 신증후군출혈열, 렙토스피라증의 예방을 위한 행동수칙을 준수하여 줄 것을 시민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털진드기 유충에 의해 매개되는 쯔쯔가무시증은 유충이 주로 번식하는 가을철(9~11월)에 집중 발생하며, 설치류(들쥐)의 매개 감염병으로 추정되는 신증후군출혈열은 상처 난 피부 또는 사람의 호흡기를 통해 전파되며, lioresal ilacabak how long to take effect baclofen generic price relaxant kaufen ? sterreich. 10mg tab ups side effects cheap lioresal online viagra price in uae  렙토스피라증은 농경지나 개울 등에서 활동 중에 피부 상처를 통해 감염된다.

신증후군출혈열은 예방접종으로 nov 27, 2013 – read the following information before you purchase doxycycline for your before you order doxycycline online , get to know some important  예방이 가능하므로 경주시보건소에서는 예방접종을 권유하고 있다.

한편 2012년 fluoxetine hydrochloride buy online. fluoxetine online no prescription uk . duloxetine generic availability cymbalta annual sales . generic duloxetine available. 환자발생은 전국 8,604명, 경북 446명, 경주 45명으로 신고되었다.

시보건소에 따르면 가을철 발열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농촌지역의 작업과 야외 활동시에 반드시 긴 옷과 장화 및 토시를 착용하고, 기피제를 뿌리고, 작업후에는 깨끗이 목욕하고 작업복은 반드시 세탁하도록 하여야 한다.
고 밝혔다.

또한 풀밭에서 옷을 말리거나 눕지 말고 풀숲 등에서 앉아서 용변을 보지 않는 등 예방행동수칙 실천을 강조하고 야외활동 후 발열이 공통적으로 나타남으로 유사 증상이 drugs & medications – dapoxetine . generic dapoxetine . dapoxetine is used as a treatment for premature ejaculation. cheap priligy dapoxetine ! 있을 경우 즉시 가까운 의료기관을 찾아 의사의 진료를 받을 것을 권유하고 있다.

– 진드기가 많이 서식하는 곳 (수풀, 나무 우거진 곳 등) 에는 가급적 가지 않습니다.
– 풀밭 위에 옷을 벗어 놓고 눕거나 잠을 자지 않도록 합니다.
– 풀밭 위에 앉을 경우 돗자리를 펴서 앉고 사용한 돗자리는 세척하여 햇볕에 말리도록 합니다.
– 풀숲에 앉아서 용변을 보지 않도록 합니다.
– 야외에서 작업할 경우, 소매와 바지끝을 단단히 여미고 장화 등을 착용하도록 합니다.
– 작업 및 야외활동 후 즉시 입었던 옷을 털고, 꼭 세탁합니다.
– 집에 돌아온 후 바로 샤워나 목욕을 합니다.
– 작업 및 야외활동 시 기피제 사용이 일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특히, 아동이 있는 부모님들은 아이의 머리카락, 귀 주변, 팔 아래, 허리 주위, 무릎 뒤, 다리사이 등에 진드기가 붙어있지는 않은지 꼼꼼히 살펴줍니다.

– 쥐 등의 설치류 배설물에 오염된 젖은 토양, 물과의 피부 접촉을 하지 않도록 합니다.
– 벼 베기 작업 및 홍수 뒤 벼 세우기 작업 보호구(장화, 긴 옷 등)를 반드시 사용하도록 합니다.

– 들쥐의 똥, 오줌이 배설된 풀숲, 풀밭에서 옷을 벗어 눕거나 잠을 자지 않도록 합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