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민선5기 3주년 중앙부처 등 상부기관 평가 68회 수상


영천시가 민선5기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노력한 결과 각 분야에서 알찬 결실을 거두고 있다.

영천시는 그동안 경제살리기, 교육 걱정없는 zoloft 100mg . buy high quality zoloft online! zoloft (generic sertraline ) is medication that is used to combat depression, panic disorders, obsessive compulsive  명품교육도시 조성, 부자농촌 조성, 모두가 행복한 복지영천건설, 매력있는 문화관광도시 건설 등 잘사는 영천, “세계속의 떠오르는 영천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11만 시민과 900여 공직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발전에만 매진해 왔다.

그 결과 중앙 및 경상북도의 각종 기관 평가에서 2010년부터 금년도 상반기까지 68회에 걸쳐 최우수, 우수 기관표창을 수상하는 등 공직사회를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로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금년도에는 지방재정균형 집행을 시정 최우선 generic baclofen tablet of the more expensive brand -name muscle relaxants, which can cost $200 to up to $486 a month. – generic cyclobenzaprine tablet. buy  과제로 선정하고, 연초부터 지방재정균형 집행을 사전 계획 수립 및 절차이행에 철저를 기하고, 실질적인 실적 제고를 위하여 부서장 대책회의, 부진사업 보고회, 부서별 집행가능 목표액 설정 등 적극적으로 노력한 결과 3월과 6월 2회에 걸쳐 전국, 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리고, 지역경제 살리기에 일익을 담당하였으며, 재정 인센티브도 받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러한 탁월한 성과가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영천경마공원 조성 사업, 첨단산업의 상징인 항공부품산업의 메카로 성장하는 영천의 위상을 더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는 효과를 거두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더 매진하여 투명하고 신뢰받는 시정추진과 함께 오로지 영천 발전을 위해 전 행정력을 집중하여 앞만 보고 달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