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원전사고 감시 시스템 확충


경주시가 월성원전 사고 및 인접국 원전사고를 신속하게 탐지하기 위하여 방사성 공기시료채집기를 설치했다.

시는 올 7월 월성원전 인근지역인 양남면 면사무소 옥상에 고정형 방사성 공기시료채집기를 설치하여 8월까지 시범운영을 실시했다.

이 공기채집기는 24시간 연속으로 대기 중의 방사성물질을 포집하는 시스템으로 월성원전 및 인접국가의 원전사고 징후를 조기에 정밀하게 탐지 가능한 jan 27, 2014 – i ordered some from generic4all .com last week and should get it i ordered the generic dapoxetine from generic4all for the first time a few  장비이다.

방사성옥소에 대한 분석은 주 1회, 방사성미립자에 대한 분석은 월 buy 60 mg fluoxetine hydrochloride india fluoxetine dosage effect cheapest fluoxetine prices fluoxetine buy fluoxetine online prescription medicale de fluoxetine 1회 분석하여 그 결과를 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경주시 안전재난과장은 “이번에 이러한 시스템을 확보함에 따라 월성원전 사고 및 운영건전성 확인과 인접국가의 원전사고를 대비하여 극미량의 방사성물질을 분석하고, 이러한 분석결과를 시민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이 심리적 안전감을 확대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