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을지연습 근무요원 교육 및 안보강연 실시


경주시가 8월 14일(수) 오전 10시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을지연습 근무요원을 대상으로 2013년 을지연습 근무요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8월 19일부터 22일까지 3박4일 동안 실시하는 2013년 을지연습의 전반적인 개요와 부서별 임무, 메시지 처리요령 등을 근무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개최됐다.

또한 근무요원들의 안보의식을 제고하기 tags: buy fluoxetine without rx order fluoxetine online no prescription buying fluoxetine online uk buy fluoxetine dogs fluoxetine order online buy fluoxetine dogs 위하여 안보전문교수(강사 방소연)를 초빙하여 ‘통일은 내일이고 안보는 오늘입니다’란 주제로 안보강연을 실시하였다. 방소연 강사는 평양음악무용대학 사범학과를 졸업하여 2008년 4월 12일 입국하여, 국가발전미래교육협의회 대구지회 소속의 ‘새터민 강사’로 활동 중이다.

을지연습은 전시 등 국가위기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으로 국민들의 피해를 costco pharmacy prices baclofen dosage. cost of baclofen pumps . baclofen sale uk. baclofen price uk. buy baclofen online pharmacy. baclofen price india 최소화하고 우리 안보를 지켜나가기 위하여 전시 정부기능유지연습을 비롯한 군사작전 지원연습, 국민생활안정연습, 사이버테러 대응연습 등 다양한 연습과 훈련을 실시한다.

시는 이번 을지연습 기간동안 실효성 있는 연습으로 국지도발을 비롯한 위기상황을 대비한 대응 매뉴얼을 작성∙검증하고 통합방위지원본부를 운영 민관군 통합방위태세를 확립하는데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을지연습을 통하여 국민들의 안보의식을 제고하기 위하여 학생, 시민들이 훈련참관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하고, 안보사진 전시회를 비롯하여 군장비 전시회, 서바이벌 체험장, 심폐소생술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실시한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