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 금융권 및 대기업 취업 5명 성공


“고졸 취업의 성공 신화! 계속 이어 나간다!”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교장 김영숙) 학생들이 은행권 및 대기업 취업에 성공하여 고졸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우리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3학년 이수민 학생(인터넷정보과)이 또 합격하여 본교 선배들의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우리은행 7급 정규직 행원 고졸 채용 과정에 응시하여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심층면접 및 세일즈면접 등의 어려운 buy estrace online , buy gestodene ethinyl estradiol in india, cheapest place to buy estrace cream. 과정을 통과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최종 합격했다.

또한 3학년 김예나 학생(인터넷정보과)도 하나은행의 2차 면접까지 합격하여 여름방학에 20 mg capsule prozac 60 mg dosage buy prozac online no prescription needed prozac 10 mg dose 877. prozac takes 8 weeks to work prozac mourir order 있을 인턴 과정만 수료하면 최종 합격을 할 예정이다.

이러한 취업 성공 신화는 금융권에만 한정되지 않았다. 지난 해 한화그룹의 채용 전제형 고졸 인턴으로 합격했던 권예리 학생(웹 운영과)과 김지영 학생(유아교육과)이 올해 정규직으로 채용이 확정된 데 이어, 3학년 김현주 학생(웹운영과)은 최근 발표한 삼성 그룹 고졸 공채(삼성생명)에 합격하여 명문 특성화 고등학교로서의 위상을 이어나가고 있다.

경주여자정보고등학교는 하고자 하는 의욕을 가진 학생들을 선발하고 방학기간에 취업 대비반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매 월 1회씩 금융권 및 대기업과 여러 산업 현장에 취업한 졸업생들이 학교에 방문하여 후배들을 만나는 졸업생 멘토링 제도를 실시하여 취업준비 및 면접 방법에 대한 노하우와 학교생활에 대한 조언을 하는 기회를 가져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