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성황리에 끝나


제10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가 지난 28일 나흘간의 별자리 여행을 마치고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평일 일기가 고르지 않아 축제 관계자들의 애를 태우던 날씨가 주말 안정을 되찾자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축제 행사장을 속속 찾으면서 인근 연계 관광지를 포함 5만여명이 축제기간 영천을 찾은 것으로 시는 추산하고 있다.

이번 축제의 성공요인은 관람객들이 천문․우주와 친환경 과학을 소재로 한 buy lioresal online , generic lioresal, buy baclofen , buy cheap baclofen , baclofen online , purchase baclofen online , baclofen price . 다양한 전시․체험물을 통해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었던 별빛축제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덕분으로 평가하고 있다.

대학생 도우미 진행요원의 재치있는 진행이 돋보였던 자가발전 기차 코너에서는 아이를 태운 기차를 움직이기 위해 자전거 페달을 밟는 아빠와 엄마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영천우수농특산물 전시․판매 부스와 영천와인홍보부스는 시음행사와 특판행사를 벌이면서 외지 관광객들에게 과일의 도시, 와인산업의 도시 영천을 알리기에 분주한 모습이었고 말산업의 도시 영천을 알리기 위한 조랑말타기 체험은 늘어선 줄이 수십 미터에 이를 정도로 order prozac online no prescription, prozac commercial, order prozac , order buy prozac online australia , buy prozac online cheap, order prozac online, 인기리에 운영됐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올해로 10회를 맞는 영천보현산별빛축제가 앞으로도 천문․우주․과학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진정한 체험학습의 장이되고 보현산 일원이 우리나라 천문․우주 테마 관광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