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13 어린이날 큰잔치 가족사진 콘테스트 인터넷 공모 접수
경주시는 10일(수)부터 19일(금)까지 “가족사진콘테스트” 사진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행복한 우리가족 이야기” 라는 주제로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담고 또, 가정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를 위해 마련됐다.
응모자격은 경주시민으로 초등학생 이하 아동이 포함된 2인 이상의 가족사진으로 누구나 buy baclofen online, lioresal 25 mg para que sirve, para q serve baclofen. angstl?send what is the price of in south africa baclofen side effects swallowing 응모가 가능하고 응모작품 규격은 2,000pixel×2,000pixel 이상으로 4MB이상의 사진파일이어야 하며, 스튜디오에서 전문가가 찍은 사진 및 합성사진은 제외된다.
특히, 사진내용은 행복한 미소를 떠오르게 하는 가족의 일상적인 모습, 다자녀 가정의 활력 넘치는 모습, 특별하고 감동적인 순간, 아버지가 가사 · 육아에 참여하는 모습 등 일상을 통한 가정의 소중함과 끈끈한 가족애가 느껴지는 사진이면 된다.
접수는 경주시청 홈페이지 배너창을 통해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며, buy estrace online, estradiol 2mg nuvaring use breakthrough bleeding, estradiol 2mg cost . 1차 심사에서 15점을 선정한다. 통과된 15점은 오는 5월5일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때 전시할 계획이며, 현장에서 시민들의 투표로 최우수, 우수, 장려를 선정하여 각 우수작들에 대해서는 시상도 함께 할 계획이다..
박청애 복지지원과장은 “이번 콘테스트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재인식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번 공모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고 당부했다.
문의는 경주시청 복지지원과 779-6657,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 779-8107으로 하면 된다.
www.kitv.kr 김태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