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화백컨벤션센터 운영 및 MICE산업 발전을 위한 세미나 개최


경주시가 2014년 12월 경주화백컨벤션센터의 개관을 앞두고 향후 운영 및 관련산업의 발전방안에 대한 세미나를 5월 15일 오후 2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는 방폐장 유치지역지원사업으로 한수원이 사업비 1,200억원으로 건립하며 지난 2012년 12월 착공하여 2014년 12월 개관할 예정이다. 위치는 보문단지 힐튼호텔 동편에 건립되며 시설규모는 대회의실 3,420석과 dapoxetine purchase / dapoxetine online / buy dapoxetine / priligy canada : medicated herbal remedies used to slow circulation throughout the activity of these  중소회의실 700석, 전시시설과 각종 지원시설 등 31,307㎡로 회의중심형 컨벤션센터이다.

컨벤션산업은 MICE산업이라고도 하며 회의, 인센티브 관광, 전시 등을 유치하여 도시를 홍보하고 관광산업 등 관련산업의 발전을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효과가 큰 산업이다. 싱가포르, 홍콩 등 세계적인 관광도시는 모두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국제회의를 유치하고 관련산업의 발전을 통해서 시민들의 생활수준을 높여가고 있다.

purchase discount medication! buy generic zoloft canada . fastest shipping, order zoloft online overnight. 경주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MICE산업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넓히고 화백컨벤션센터 건립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문화관광 인프라를 활용하여 국내외의 각종 회의를 유치함으로써 경주를 홍보하고 나아가 관련산업의 육성과 동반성장을 통해서 지역경제 발전뿐만 아니라 세계속에 경주의 위상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test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