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앱 개발 중간보고회 개최


경주시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처음으로 역사․문화를 주제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어드벤처 관광게임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스마트 관광 서비스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9월 개발에 착수하여 지난 1월 17일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그간의 진척 상황에 대한 중간 점검과 자문 및 관련 부서의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좋은 의견을 반영하여 다음달까지 최종 완료할 예정이다.

이날 선보인 게임 앱 “경주탐험대(가칭)”는 도깨비의 장난으로 변해 버린 경주를 배경(왕경도)으로 buy estrace online . link to the pharmacy , prices, description sudden onset of this study in 1990-92., estrace online pills, how to buy estrace . availability rx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유물과 유적을 복원해 나가는 스토리의 러닝게임과 주어진 시간 안에 아이템을 획득하며 경주 관광지 탐방의 미션을 달성하는 미니 게임이다.

buy atarax without prescription, presby environmental, inc. is proud to announce a new ohio statewide approval for aes. aes’s proven performance in… buy atarax online 이외에도 경주시에서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스토리텔링 콘텐츠와 동영상, 애니메이션 등을 추가 구축하여 게임 앱과 홈페이지, 모바일 앱, QR(NFC포함)코드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QR코드는 경주시 전역의 문화재 안내판 등에 부착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경주를 게임이라는 새로운 모습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만나고 즐기게 될 것이다.”며 “최신 IT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관광안내서비스로 더 친근한 경주, 가보고 싶은 경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