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식 경주시장,쌀국수 생산업체 (주) 미정 방문


최양식 경주시장은 11월20일 경주시 현곡면 나원리에 위치한 쌀을 원료로 면제품을 생산하는 (주)미정을 방문해 생산현장을 둘러보고 정기율 대표로부터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주)미정은 1963년에 창업해 쌀을 주원료로 쌀국수, 자장면, 스파게티, 떡꾹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연간 쌀 소비량이 1,900톤으로 경주시 쌀소비에 앞장서고 available brands for generic fluoxetine combination with manufacturers details. click on the desired brand to find out the drug price . 있는 기업이다.

최양식 시장은 “식생활의 변화로 쌀소비가 줄고 있는 요즘 쌀을 가공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가 경주에 있어 자랑스럽다“며 ”쌀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order online at usa pharmacy! buy dapoxetine uk online. online drugstore, buy dapoxetine in india. 밝혔다.

(주)미정 정기율대표께서도 최양식 시장님께서 중소기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직접 방문해 주셔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