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성건동주민자치센터 준공식 가져


경주시는 9월 21일(금) 11시, 문화․복지․편익시설로 시민의 복리증진을 도모하고 주민자치의 요람이 될『성건동 주민자치센터』준공식을 가졌다.

이날준공식에는, 최양식 경주시장, 서호대 경주시의회 문화시민위원장, 이종근 의원과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건동의 오랜 숙원이었던 주민자치센터가 buy estrace online, buy estradiol valerate tablets, buy estradiol gel online. 개소됐다.

성건동 주민자치센터는 부지면적 1,816㎡에 지하1층, 지상2층, 연면적 2,115㎡의 규모로써, 지하1층에는 기계실, 창고, 지상1층에는 사무실, 문화강좌실, 교양실, 정보화교실, 휴게실, 지상2층에는 체력단련실, 다목적실과 각종 부대시설이 설치되었으며, 총사업비는 36억원이 투입됐다.

현재 경주시에는 19개 읍면동에 21개소의 주민자치센터가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평소 배우고 싶은 문화 예술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과 취미 동아리 활동 등으로 서로 소통하며 여가를 즐기고 웃음과 행복을 주는 사랑방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오고 있다.

경주시는 강동면 복지회관과 황성동 주민센터가 준공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민자치센터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양식 buy cheap generic baclofen online without prescription. more info about information specific to: baclofen 10mg tablets when used in muscle spasm. baclofen 경주시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주민자치센터 개소를 시민 모두와 함께 축하하며 “신라천년의 영광을 이어온 경주인의 자부심으로 지방자치 시민 스스로 주인이 되어 내 집처럼 사랑하고 풍요로운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했다.

www.kitv.kr 김태식/기자

포토뉴스

더보기

영상뉴스

더보기